본문 바로가기
INTERIOR/주거공간 인테리어

마린시티 더샵 아델리스 리모델링.

by 대현디자인 2021. 9. 28.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더샵 아델리스 리모델링 공사입니다.


 

해운대 마린시티는 고급 아파트가 즐비하게 있는 곳입니다.

상당히 비싼..., 그래도 서울 강남보다는 저렴하지 않나요? 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아델리스 리모델링 공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공사내용은 바닥 마루 철거 후 타일 시공, 벽체는 부분 보수 후 실크벽지 마감,

화장실 부분철거후 재시공, 창호 및 문,문틀 인테리어 필름 시공, 주방 재시공 등입니다.

그러고 보면 제가 작업하는 곳은 부분철거, 부분 시공 이런 부분이 많네요 ㅎㅎㅎ

 

 

주방씽크대_ 도어는 반광(에그쉘) 도장제품으로 시공했습니다. 요즘은 도장제품이 대세이기는 합니다.
아일랜드는 식탁 일체형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공간을 아끼는 의미가 큽니다.
후드_ 이제품은 후드배관이 필요없는 제품입니다. 1년에 한번 필터만 교환해주면 끝.
씽크볼은 사각볼로 시공했습니다. 볼을 두개 시공하면 그만큼 사용하기 좋겠지요?
거실_ 심플하게 디자인했습니다. 원래있던 여러가지는 무조건 철거, 심플한게 가장 좋습니다.
거실과 이어지는 복도_ 바닥은 600x600 포슬린 타일로 시공했습니다.
창틀은 원래 다크브라운컬러 였습니다.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백색계열의 인테리어필름으로 재시공했습니다.
복도_ 거실에서 바라본 모습
복도_출입구에서 바라본 모습
알파룸_ 룸쪽은 전부 헤링본타입 강마루로 시공했습니다.

 

안방 복도

 

안방복도
작은방_ 벽장은 인테리어필름 재시공, 손잡이 교체입니다.
드레스룸_ 벽장은 철거후 재시공입니다.
벽장내부_ 슬라이딩 거울 부착.
부부욕실_ 세면대+거울 재시공입니다. 세면대는 호텔처럼 탑볼스타일로 시공했어요.
화장실_ 수건장, 변기만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대리석부분은 광택작업만 했어요. 변기에는 청소건이 꼭 필요하지욤??
다용도실_ 보조씽크  간단한 손빨래 또는 초벌빨래를 할수있도록 보조씽크를 설치했어요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더샵 아델리스 리모델링이었습니다.

모든 현장 마찬가지겠지만, 이현장 역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그런 공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